이머징 마켓 기업, 특히 중국 기업이 제기하는 금융 리스크를 해결하려는 미국의 노력은 둔화되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SEC의 2020 년 7 월 9 일 신흥 시장 원탁 회의 이후의 주요 발전 사항입니다 . 여기에는 대통령의 금융 시장 실무 그룹 (PWG) 보고서 발행과 미국 하원에서 통과 된 법률이 포함됩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앞으로 몇 달 동안 이러한 증권 관련 문제에 대한 미국의 조치를 더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PWG 보고서 2020 년 7 월 24 일, PWG는 트럼프 대통령에게 중국 기업의 중대한 위험으로부터 미국 투자자 보호에 관한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미국 증권법에서 요구하는대로 상장 기업 회계 감독위원회 (PCAOB)에 등록 된 감사 회사를 조사하는 것을 거부하는 정부가 제기 한 미국 금융 시장의 투자자에 대한 위험을 다룹니다. PWG는 이러한 정부를“비 협력 관할권”(NCJ)으로 식별하고 특히 중국 정부에 중점을 둡니다. 이 보고서는 관련 미국 당국과 공공 정책 목표를 요약하고, 중국 및 기타 NCJ 기업을 감사 할 때 미국 법률 및 정책 목표를 준수하는 데 대한 주요 과제를 식별하며, 개선 된 상장 표준 및 공개, 더 큰 실사, 그리고이를 해결하기위한 5 가지 권장 사항을 제시합니다. 투자 고문을위한 안내. 이 보고서는 중국 기업의 중대한 위험으로부터 미국 투자자를 보호 하기위한 대통령의 각서에 대한 응답으로 작성되었으며 , 개최 된 토론을 포함하여 다양한 규제 기관, 거래소, 투자자 및 기타 전문가와의 토론을 포함하는 2 개월의 과정의 정점입니다. 종일 가상 라운드 테이블 동안 (이전 알림 참조 ). PWG는 Steven Mnuchin 미 재무 장관이 의장을 맡고 있습니다. 다른 회원으로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의장, 증권 거래위원회 (SEC) 위원장,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의장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일반적으로 원탁 회의에 표현 된 견해와 최고 수준의 SEC 및 PCAOB 관리들이 작성한 공동 성명과 의회가 통과 한 최근 초당 적 입법 과 일치합니다 . 이 보고서는 PWG가 만장일치로 SEC가 보고서에 설명 된 조치를 취하도록 대통령에게 권고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는 것처럼 이러한 문제는 가까운 장래에 대통령과 SEC가 해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요한 문제 : 중국의 감사 검사 및 조사 2002 년 Sarbanes-Oxley Act는 기업 지배 구조 표준을 강화하기 위해 제정되었습니다. 그 규정에는 공공 회계 법인에 대한 감사 표준을 설정하고, 등록 된 회계 법인을 검사하여 해당 표준을 준수하는지 평가하고, 해당 표준을 준수하지 않는 기업에 대한 조사 및 집행 조치를 수행함으로써 회계 전문가를 감독하기위한 PCAOB의 생성이 포함되었습니다. 다른 요구 사항 외에도 미국에서 증권 발행자와 관련하여 감사 의견을 작성하거나 발행하는 미국 또는 해외 회계 법인은 해당 감사 업무와 관련된 기본 감사 작업 문서를 작성해야합니다. PCAOB 또는 SEC의 요청. 그러나 중국을 포함한 특정 관할권에서는 결과적으로 감사 회사가 중국을 포함한 NCJ에 기반을두고있는 경우 PCAOB는 Sarbanes-Oxley에 따라 감사 회사를 검사하라는 법적 의무를 이행 할 수 없으므로 미국 자본 시장의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심각한 위험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보고서는 PCAOB가 10 년 넘게 중국에 본사를 둔 감사 회사의 감사 작업 문서를 조사 할 수 없었으며 중국 규제 기관과 함께 수립 한 프로토콜이 "중국이 의미있는 협력을 거부 한 것"을 보여줌으로써 이러한 프로토콜을 비효율적으로 만든다고 강조합니다. PWG 권장 사항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통령은 PWG에 PCAOB에 등록 된 감사 회사가 미국 증권법을 준수 할 수없는 미국 금융 시장의 투자자에 대한 위험을 조사하는 임무를 맡은 메모를 발행했습니다. 이에 대해 PWG는 SEC가 5 가지 조치를 취할 것을 대통령에게 권고합니다. 이러한 권장 사항은 지주 외국 기업 책임있는 법 (가 통보되는 것을 특별히 보고서 노트 HFCA 법 감사인을 유지하는 회사의 유가 증권의 거래를 금지하는 증권 거래위원회 (SEC)를 필요로 2020년 5월 20일에 상원에서 만장일치로 통과),, PCAOB가 보고서를 완전히 조사하거나 조사 할 수없는 경우 (1) 감사 작업 문서에 대한 액세스를위한 목록 표준을 강화합니다. 보고서는 그렇게하는 데있어 특정 위험을 인식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거래소의 초기 및 계속 상장 표준을 강화하여 다음을 요구할 것을 권장합니다. (a) PCAOB가 상장 회사의 감사를 위해 주 감사 회사의 작업 서류에 액세스하거나 (b) 회사의 감사인이 정부의 제한 및 관행으로 인해 그러한 액세스를 제공 할 수없는 경우, 회사는 PCAOB가 감사 작업 문서 및 관행에 대한 충분한 액세스 권한이 있다고 판단하는 유사한 자원 및 경험을 가진 감사 회사의 공동 감사를 제공해야합니다. 공동 감사 회사에 대한 적절한 검사를 수행합니다. 이 권고는 회사가 NCJ 감사 회사와의 공동 감사 계약을 통해 회사 재무 제표의 주 감사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제휴 미국 회원 PCAOB 등록 회계 회사를 고용 할 것을 고려합니다. 미국 감사 회사가 주 감사가 될 것입니다. 시장 혼란을 줄이기 위해 보고서는 새로운 상장 표준이 현재 상장 된 NCJ 회사가 준수 할 수 있도록 2022 년 1 월 1 일까지 전환 기간을 제공 할 것을 제안합니다. 새로운 상장 기준은 필요한 규칙 제정 및 기준이 효력을 발생하면 즉시 새로운 회사 상장에 적용됩니다. 이 권장 사항을 구현하기위한 규칙 제정의 필요성 외에도 보고서는 제안의 실행 가능성이 NCJ가 미국 감사 회사가 작업을 수행하고 NCJ 외부에 관련 작업 문서를 보관하도록 허용할지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고 언급합니다. NCJ, 특히 중국이 그러한 절차를 허용할지 여부는 열린 질문입니다. (2) 발행자 공개를 강화합니다. 이 보고서는 투자자의 인식을 높이고 그러한 기업에 대한 투자의 위험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을 높이기 위해 이러한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기위한 해석 지침을 발행하는 것을 포함하여 NCJ에 대한 투자의 위험에 대한 발행인의 눈에 띄는 향상된 공개를 요구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보고서는 회사의 변동이자 법인 구조, 집행 메커니즘의 결여, PCAOB 검사 제한 및 NCJ의 규제 환경과 같은 주요 위험 공개를 식별하고 NCJ 발행자에 대한 투자의 위험을 강조하는보다 구체적인 공개 요구 사항을 권장합니다. (3) 자금 공개 및 실사를 강화합니다.이 보고서는 SEC가 신흥 시장 투자와 관련하여 등록 된 투자 회사의 공시 의무를 명확히 할 것을 권장합니다. 여기에는 NCJ 발행자에게 노출 된 등록 된 펀드의 위험 공개를 검토하고 그러한 펀드에 대한 투자의 위험에 대한 투자자의 인식을 높이기 위해 공개 요건을 명확히하기위한 해석 지침을 발행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특히이 보고서는 신흥 시장 투자를 고려할 때 등록 된 투자 펀드와 그 운용사에 의한 리스크 공개 및 실사 강화, 투자 고문관의 신탁 중심 강화를 권고하고 있습니다. 향상된 위험 공개는 NCJ 발행자의 감사인을위한 PCAOB 제한을 포함하여 신흥 시장 고유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투자 고문의 신탁 초점이 강화되면 NCJ 기업에 대한 투자의 위험 및 규제 적 영향에 대한 추가 조사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는 또한 자문가가 지수 제공 업체의 실사 프로세스를 감독 할 수있는 능력의 한계에 대해 향상된 공개를 제공 할 것을 제안합니다. (4) 등록 된 펀드별로 지수 및 지수 제공자에 대한 더 많은 실사.이 보고서는 특정 투자 전략이나 목표를 구현하기 위해 지수를 선택하기 전에 지수와 지수 제공자에 대해 더 많은 실사를 수행하기 위해 지수를 추적하는 등록 자금을 권장하거나 요구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 보고서는 그러한 실사를 통해 NCJ 회사의 정보가 신뢰할 수 없거나 오래된 경우 또는 그러한 회사에 대한 정보가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하지 않은 경우 발생할 수있는 잠재적 오류를 지수 제공 업체의 프로세스가 고려하는지 여부를 평가해야한다고 명시합니다. 보고서는 또한 실사에서 규제, 회계, 감사 및 재무 기록의 차이가 펀드의 성과에 미치는 잠재적 인 영향을 고려해야한다고 명시하고 인덱스 펀드가 공개 문서에서 실사에 대한 공개를 제공한다고 제안합니다. (5) 투자 고문을위한 안내. 보고서는 NCJ에 대한 투자를 고려할 때 신탁 의무와 관련하여 투자 고문에게 지침을 발행 할 것을 권장합니다. 특히,이 보고서는 NCJ 기업에 대한 투자를 추천하는 투자 자문가가“합리적인 조사”의 일환으로 이러한 투자와 관련된 재무 정보의 품질이나 가용성에 대한 제한과 NCJ에 대한 투자자 구제책의 제한을 고려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보고서에 대한 SEC 응답 SEC는 8 월 10 일 보고서에 대한 성명을 발표했다 . SEC 회장 Jay Clayton은 SEC 직원에게 보고서의 권고 사항에 대응하는 SEC 고려 사항에 대한 제안을 준비하도록 지시했으며이 준비 기간 동안 일반인이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새로운 의회 행동 미국 하원은 상원의 HFCA 법 의 버전에 따라 어떤 형태의 입법이 제정 될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8 월 4 일, 하원 버전의 법안은 국방을위한 세출을 승인하는 제안 된 법안의 일부로 상원에 보냈습니다 (하원 법안). 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HFCA 법 및 원래 하원에 도입 된 동반 법안 HR 7000과 실질적으로 동일 합니다. 하원 법 1798 조는 Sarbanes-Oxley 법의 104 조를 개정하여 PCAOB 검사를 금지하고 3 년 연속 "비 검사 연도"를 가진 "보장 발행자"의 증권 거래 금지를 요구하는 외국 관할권에 대한 공개를 요구합니다. 이러한 목적을위한 "적용 대상 발행자"는 1934 년 증권 거래법 (교환법)의 개정 된 섹션 13 또는 15 (d)에 따라 보고서를 제출해야하는 증권 발행자 (교환법) 및 "비 검사 연도"입니다. SEC는 최종 법안 제정 일 이후 시작하여 해당 연도 동안 해당 발행자가 제출 한 모든 보고서와 관련하여 아래 설명 된대로 해당 발행자를 식별하는 연도입니다. 특정 대상 발행자 식별 하원 법안은 SEC가 거래소 법 13 조 또는 15 (d) 항에 따라 제출 된 보고서에 포함 된 해당 발행자의 재무 제표에 대한 감사 보고서 작성과 관련하여 보유하고있는 각 해당 발행자를 식별하도록 요구합니다. (i) 외국 관할권에 위치한 지점, 사무실 또는 계열사가있는 등록 된 공공 회계 법인; (ii) 해당 발행자의 감사 보고서에 대한 감사 서비스의 1/3 이상을 수행합니다. (iii) PCAOB가 PCAOB가 결정한 외국 관할권 당국이 취한 입장으로 인해 PCAOB가 완전히 조사하거나 조사 할 수 없습니다. 감사 서비스의 1/3 이상을 수행하는 임계 값은 도입 된 HFCA 법 또는 HR 7000에 나타나지 않은 새로운 조항입니다 . 해당 발행자는 또한 SEC 문서를 제출하여 외국 관할권의 정부 기관이 소유하거나 통제하는지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거래 금지 SEC가 해당 발행자가 3 년 연속 비 조사 연도를 갖는다 고 판단하는 경우 해당 발행자의 증권이 국가 증권 거래소에서 또는 SEC의 규제 관할권 내의 다른 방법을 통해 거래되는 것을 금지해야합니다. 장외 시장. 이 법안은 또한 해당 발행자가 특정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SEC가 금지를 종료 할 수있는 메커니즘을 제공하고 해당 발행자가 다시 비 검사 연도를 갖는 경우 갱신 된 금지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 금지는 해당 발행자가 PCAOB가 조사하고 조사 할 수있는 등록 된 공공 회계 법인을 유지할 것임을 증명 한 후 거래 권한을 되찾기 위해 최소 5 년 동안 지속됩니다. 추가 공개 비 감사 연도 동안 위에 설명 된 절차에 따라 SEC에 의해 식별 된 등록 된 공공 회계 법인이 감사 보고서를 준비한 외국 발행자 인 각 해당 발행자는 각 해당 양식으로 공개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Form 10-K, Form 20-F 또는 이에 상응하는 파일링) 해당 발급자가 비 조사 연도에 대해 제출 : 해당 양식이 적용되는 기간 동안 등록 된 공공 회계 법인은 발행인에 대한 감사 보고서를 준비했습니다. 발행자가 설립되거나 조직 된 외국 관할권의 정부 기관이 소유 한 발행자의 주식 비율 등록 된 공인 회계 법인과 관련하여 해당 외국 관할권의 정부 기관이 발행인과 관련하여 지배적 인 재정적 이해 관계를 갖고 있는지 여부 발행인 또는 발행인과 관련된 운영 주체의 이사회 구성원 인 중국 공산당의 각 공무원의 이름 발행자의 정관 (또는 동등한 조직 문서)에 그러한 헌장의 텍스트를 포함하여 중국 공산당 헌장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 규칙 제정 최종 법안이 제정 된 후 SEC는 투자자 보호 및 공정하고 질서 있고 효율적인 시장 유지를 포함하여 SEC 명령에 부합하는 법안을 구현하는 규칙을 90 일 내에 발행 할 것입니다. 의회를위한 다음 단계 이 법안은 하원을 통과했으며 위에서 언급했듯이 상원에 회부되었습니다. 상원은 이미 자체 국방비 지출 법안과 HFCA 법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 국방 지출 법안 회의위원회는 해당 조항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고 포함 된 경우 추가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 후 하원과 상원은 최종 회의 법안을 대통령에게 보내서 서명을 받기 전에 투표해야합니다. 다음에 올 수있는 것 제안 된 입법안이 회의를 통해 작동하는 동안 SEC는 이러한 문제와 관련된 지침을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 전반에 걸쳐 PWG는 SEC가 권장 사항과 관련된 시장 지침을 발행 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지침은 법률이나 규칙과 동일한 구속력을 갖지 않지만 SEC는 잠재적 인 규칙을 고려하더라도 지침을 더 빨리 발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 경고 에서 언급했듯이 보고서에 언급 된 일부 문제를 다루는 상장 기준을 수정하려는 Nasdaq의 제안은 SEC에 의해 여전히 고려 중입니다. 이러한 권장 사항 중 적어도 일부는 SEC의 조치를 생성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에 설명 된 조치 중 어느 것도 현재 법의 효력을 갖지 않지만 미국 정부에서 취해진 진술과 조치의 총체는 미국에 상장 된 중국 기업의 현재 법률 및 규제 환경을 개혁하기위한 조치를 취하려는 강력하고 일관된 열망을 보여줍니다.